사업영역

투자분야

투자를 판단할 때 행운과 능력을 혼동한다면 성공할 수 없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분야, 자산에 투자 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소중한 자산의 안정성과 성공적인 자산증가를 위하여
전문인들이 끊임 없이 투자의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채권담보
가맹점 매출 채권담보 대출

- 가맹점의 주된 영업활동 과정에서 발생하는 신용카드 매출채권을 선 매입 한 후, 일정 할인율을 적용하여 가맹점에 매입대금을 제공하고 신용카드사의 결제 주기에 맞추어 당사가 매입금액을 상환 받는 서비스로 가맹점 상호간의 대체차감 방식을 적용하여 투자금의 안정적인 회수를 가능하게 합니다.

주택저당담보부채권(RMBS)

- 아파트 후순위 담보 대출을 위해서는 거래가지수를 기준으로 낙찰가율를 반영하여 고객의 CSS(Credit Scoring System)
ASS (Application Scoring System)의 평가하여 담보채권이 실행하게 됩니다.
- Residential Mortgage Backed Securities 주택담보대출을 기초자산으로 발행된 자산유동화증권으로 MBS의 일종

엔젤펀드
엔젤펀드

엔젤펀드는 독특한 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췄으나 자본이 부족한 벤처기업에게 자금을 지원, 성공할 경우 투자자금을 회수하는
고위험 고수익 자본이다.
즉, 개인투자자들이 중심이 되어 고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을 창업하는 데 소요되는 자금을 제공하고 그 주식을 취득하는 펀드를 말합니다.

크라우드펀드
크라우드펀드

크라우드펀딩(Crowd funding)은 군중을 뜻하는 영어 단어 '크라우드'와 재원 마련을 뜻하는 '펀딩'이 합쳐진 단어 입니다. 즉, 여러 사람에게 자금을 마련한다는 뜻을 품는다. 때론 소셜펀딩으로 불리기도 하며, 영어로는 '크라우드 펀드', '크라우드 파이낸싱' (군중 자금 조달) 등과 같은 비슷한 단어가 있으며, 이 단어들은 공통적으로 개인이나 기업, 단체가 자금을 여러 사람에게서 마련한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에너지사업
태양광 solar

- 태양광 사업은 태양광을 전기 에너지로 변환해 전력을 공급하는 사업으로 최고의 안정성을 가진 무한 청정에너지 사업입니다.

신소재사업

- 신소재는 정보통신·생명과학·신에너지의 기반기술이 되면서 이들 기술과 더불어 21세기의 주력 산업기술이 되고 있습니다.

핀테크
핀테크(FinTech)

금융(Financial)과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정보기술(IT)로 진화된 금융서비스 기술을 의미하며 송금, 모바일 결제, 개인자산관리, 크라우드펀딩 등이 속하며 빠른 속도와 비용 절감을 장점으로 전통적 금융 산업을 대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